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닫기

커뮤니티

Gyeongju Smart Media Center

언론 보도

(재)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 원자력본부와 손잡고 라이브커머스 방송시스템 구축… 경주 브랜드의 국내 시장 진출 가속화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 2024-11-14 조회수 69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가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 원자력본부와 협력으로 방송 네트워크 시설인 라이브커머스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시스템 구축으로 지역 특화 콘텐츠와 방송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단기적인 판매를 넘어 경주만의 고유한 브랜드를 대중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 원자력본부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경주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커머스 시스템 구축은 그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협력은 기존의 일회성 이벤트에 의존한 라이브커머스 마케팅에서 벗어나 지역 특색을 살린 전략적이고 장기적인 마케팅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강우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장은 “경주 지역의 다양한 제품과 문화 콘텐츠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왔다”라며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 원자력본부와 협력으로 고도화된 방송시스템을 구축해 경주 브랜드가 더 넓은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