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센터소개
인사말
비전과 목표
윤리·인권경영
경영공시
센터 업무
조직도
오시는 길
CI
기술자료실
실감미디어 소개
MPEG-V 표준화
ICT·실감미디어 최신동향
콘텐츠 지식
이슈 페이퍼
연구·사업 성과
장비임대
테스트베드 소개
장비 임대 절차
보유 장비 목록
테스트베드 신청
기술교육
기업 지원 공고
인력양성 공고
유관기관 네트워크
커뮤니티
공지사항
언론 보도
센터 활동
입찰공고
FAQ
Q&A
REAL 4D CAST
전체메뉴
메뉴
닫기
HOME
기술자료실
Gyeongju Smart Media Center
기술자료실
실감미디어 소개
MPEG-V 표준화
ICT·실감미디어 최신동향
콘텐츠 지식
이슈 페이퍼
연구·사업 성과
연구·사업 성과
챗GPT 이용 경험자의 ‘인간-AI’ 협업 가능성: 서비스와 이용자 변인을 중심으로*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
2024-06-17
조회수
176
첨부파일
(
1
)
[논문] 챗GPT 이용 경험자의 ‘인간-AI’ 협업 가능성.pdf (692.9 KB)
목록
다음글
VR HMD 기반 메타버스 서비스 수용 저항에 미치는 요인
이전글
사람들은 어떤 상황에서 챗GPT 의 답변을 신뢰하는가: 이용빈도, 서비스 활용, 지각된 정보품...
QUICK
MENU
센터소개
REAL 4D CAST
테스트베드 소개
장비 임대
오시는 길